먹은거

[위례] 끝이 가벼운 아이스크림, 바세츠

AlwaLu 2021. 1. 28. 19:17
반응형

위례에 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전문점.

디져트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처음보는 곳이라 가봤습니다.

 

별 생각없이 가서 가게 바깥 사진도 안찍어놨네요.

 

쥬니어더블 사이즈(4800원)을 골랐습니다. 아마 150g이었나..

너무 적으면 감질나고, 그냥 커피 대신 먹는다는 생각으로.

맛은 벌스데이 케이크(위)와 잉글리쉬 토피 크런치(아래)로 골랐습니다.

맛 설명 하나도 안보고 짐작 안가는 새로운 맛을 도전해보고 싶었습니다.

   

벌스데이 케이크는 무슨맛일까 싶었는데 치즈 케이크같은 맛이 진하게 나네요.

민트색이 있어서 그런 비슷한 맛이 날까 싶었는데 전혀 없었습니다.

사이사이에 초코 박힌건 식감 정도는 좋았네요.

잉글리쉬 토피 크런치 쪽에서 오히려 입 안이 조금 상쾌한 맛이 났던 기억이..

 

양 자체는 가격에 비해 많다고는 할 순 없지만 부족하다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이정도면 무난한 양이라고 보고..

 

먹고 난 뒤에 단음식 특유의 텁텁함이 하나도 없었던게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맛은 가볍지 않게 충분히 내면서 먹고 난 뒤에는 깔끔해서 어쩌면 식후 디저트에 가장 어울리는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여전히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

바세츠 아이스크림 위례점 주소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04 1층 1003호

입니다.

 

위례 중앙타워에서 중앙광장 기준 건너편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